대전 서구청장기 배드민턴대회 성료
상태바
대전 서구청장기 배드민턴대회 성료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4.04.22 2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대전광역시 서구체육회(회장 이성준, 밝은누리안과병원 병원장)는 2024년 4월 20일(토)~21일(일) 양일간 도솔다목적체육관에서 약 600여명의 배드민턴 동호인들이 참가한 가운데 제27회 서구청장기 배드민턴대회가 대전광역시 서구체육회가 주최하고 서구배드민턴협회(회장 이재동)가 주관한 가운데 개최되었다고 알렸다.

4월 20일(토) 14시에 개최된 개회식에는 서구체육회 이성준 회장, 서철모 서구청장과 전명자 서구의회의장이 참석하였고, 박범계 국회의원, 장종태 국회의원 당선자, 지역의 구의원·시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히 진행되었고, 개회식에서는 조태환 서구배드민턴협회 경기이사가 서구청장 표창을, 채은미 둔산클럽 회원이 서구의회의장 표창을, 이효정 삼천클럽 홍보이사가 서구체육회장 표창을, 김은영 서구배드민턴협회 부회장, 박종국서구배드민턴협회 자문위원이 각각 서구갑·을 국회의원 표창을, 임경훈 문정클럽 회원, 전순희 DS클럽 회원이 시협회장 표창을, 김완호 둔원클럽 회원, 이성준 도안베르디움클럽 회원이 서구협회장 표창을 각각 수상하였다.

남자복식, 여자복식, 혼합복식을 각 5개 급수로 구분하여 진행된 이번 대회에서는 단체전에서 둔산클럽이 1위, 도안베르디움클럽이 2위, 서부클럽이 3위를 차지하였다. 이날 대회를 주관한 이재동 서구협회장은 대회사로 “참석해주신 내외빈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이번 대회를 유치하기 위하여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하고, 이번 대회가 잘 마무리 될 수 있도록 모든 분들이 노력했으면 한다.”고 전했다

서철모 서구청장은 환영사로 “서구청장기 배드민턴대회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배드민턴은 생활체육 중 가장 활성화된 종목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 남은 대회기간 동안 참가자분들이 평소 쌓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여 좋은 성적 거둘 수 있기를 기원한다. ”고 전했다.

전명자 서구의장은 축사로 “구청장기 배드민턴대회 개최를 축하드리며, 배드민턴 발전과 활기찬 생활체육 활성화에 대한 공로로 표창을 받으시는 분들께 축하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오늘 대회가 우리 지역에 화합과 소통의 장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고, 서로를 응원하는 따뜻한 마음이 모여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파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끝으로 이성준 서구체육회장은 “대회 준비를 위해 정성을 다해주신 서구배드민턴협회 이재동 회장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 오늘 대회를 계기로 배드민턴이 활성화되어 더욱 사랑받는 생활체육 종목이 되길 기대하며, 참가하신 동호인 여러분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수 있는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