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 의학전문대학원, 2억 1천만원 발전기금 기탁
상태바
충남대 의학전문대학원, 2억 1천만원 발전기금 기탁
  • 한상욱 기자
  • 승인 2014.06.29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한상욱 기자]

충남대 의학전문대학원이 학생과 학부모, 교수, 동문들이 한자리에 함께하는 ‘한마음 만남의 장’을 마련하고 학교발전을 위해 발전기금 전달식을 가졌다.

의학전문대학원은 지난 28일 오후 6시, 서구 오페라 웨딩에서 의학전문대학원 학생과 학부모, 교수, 동문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마음 만남의 장’ 행사를 갖고, 학부모들이 십시일반으로 모은 발전기금 9천만원과 의과대학동창회 1억 2천만원 등 총 2억 1천만원의 발전기금을 전달했다.

올해로 5년째 이어오고 있는 한마음 만남의 장 행사에서는 의학전문대학원의 발전방향과 의학교육에 대한 의견을 나눴으며, 학무모들에게는 자녀들이 어떤 환경에서 학업하는지를 설명하고 교류하는 한편 동문들이 후배를 격려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충남대는 학부모와 동창회가 기탁한 발전기금을 의사국가고시 준비를 위한 재학생들에게 열람대 및 의자 등을 구매해 학업 환경을 개선하는데 사용하기로 했다.

의학전문대학원 학부모협의회 김세인 회장은 “이번 한마음 만남의 장을 통해 좀더 학부모, 학생, 교수간의 소통의 장이 되길 바란다”며 “학생들이 보다 좋은 환경에서 면학해 국민의 건강을 책임지는 훌륭한 의학 인재를 배출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