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누리청소년문화재단, 이창기 대전발전연구원장 초청 특강
상태바
온누리청소년문화재단, 이창기 대전발전연구원장 초청 특강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1.01.23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온누리청소년문화재단(김기복 이사장)은 21일 대전서부새마을금고 2층 세미나실에서 이창기 대전발전연구원장을 초청, 심리상담사자격증 취득과정의 일환으로 특강을 실시했다.
온누리청소년문화재단(이사장 김기복)은 21일 심리상담사취득 교육과정의 일환으로 대전서부새마을금고 2층 세미나실에서 이창기 대전발전연구원 원장을 초청 대전시의 전반적인 발전계획에 대한 특강을 실시했다.

이날 이창기 대전발전원장은 연구원에서 제작한 카타로그를 직접 준비해 참석한 교육생들에게 나눠줬다.

이창기 대전발전연구원장이 강의를 하고 있다.
이 카타로그에는 대전의 대표브랜드 육성을 위한 대전 충청인 의식조사 연구에 대한 내용이 들어있으며, 충청인의 장점, 단점, 충청도를 대표하는 문화유적지, 대전의 이미지, 대전의 명물 등 그간에 조사한 내용들이 포함돼 있다.

이 원장은 강의 중간중간에 자신이 그동안 계획하고 추진했던 내용을 예를 들어가며 현역 대학교수 출신답게 재미있게 강의를 진행, 참석자들로부터 웃음과 박수 갈채를 받았다.

진지하게 이창기 원장의 강의를 듣고 있다.
또한 현재 가장 잇슈가 되고 있는 과학비즈니스밸트 대전유치, 청년일자리의 중요성, 충남도청 이전 후 중구도심 활성화, 세계음식와인축제, 대전교육 무상급식추진 당위성 등 대전의 현재 진행형 문제에 대한 소견을 말하기도 했다. /MBS

김기복 온누리청소년문화재단 이사장(앞줄 오른쪽)이 강의를 듣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