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대 이희수씨, WTA회장상 수상
상태바
한남대 이희수씨, WTA회장상 수상
  • 최정현 기자
  • 승인 2017.09.14 2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캡스톤디자인 및 창업아이디어 투자마켓’ 최우수

[MBS 대전 = 최정현 기자]

한남대 전자공학과 이희수 학생(우측)이 권선택 대전시장으로부터 최우수상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한남대>

한남대(총장 이덕훈)는 13일 저녁 대전 ICC호텔에서 개최된 '제14회 WTA 대전 하이테크페어 및 비즈니스 컨퍼런스' 글로벌 캡스톤디자인 및 창업아이디어 투자 마켓 시상식에서 전자공학과 이희수 학생이 ‘최우수상’(WTA회장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WTA 대전 하이테크페어는 1999년 테크노마트 박람회를 시작으로 18년을 지속해온 국제박람회다. 특히 ‘글로벌 캡스톤디자인 및 창업아이디어 투자 마켓’ 프로그램은 대전권 대학연합 산학협력협의체(회장 성인하 한남대 LINC+사업단장)와 WTA가 공동 주관해 대전권 대학 학생들의 우수 교육성과를 WTA 참여 도시 관계자 및 기업체에 전시하고 기술사업화 실현을 위해 개최하고 있다.

성인하 한남대 LINC+사업단장은 “학생들이 창의력과 도전정신을 가지고 더 많은 아이디어를 내고 도전할 수 있도록 지원을 확대하는 것은 물론 대전지역 대학들과 작품성과를 공유해 지역사회 맞춤형 인재양성과 교류 확대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날 개최된 행사에는 한남대를 비롯해 대전대, 배재대, 중부대 등에서 총 21개 팀이 참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