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테크·코레일로지스 대표이사, 나눔으로 희망 밝히는 나눔리더 동시가입
상태바
코레일테크·코레일로지스 대표이사, 나눔으로 희망 밝히는 나눔리더 동시가입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0.08.14 2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철도(코레일) 계열사 코레일테크 임재익 대표이사, 코레일로지스 윤양수 대표이사가 14일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정태희) 사무실에서 대전 및 서울지역 나눔리더 회원으로 동시 가입하였다.

대전 나눔리더에 가입한 코레일테크 임재익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모두 힘든 시기에 작은 도움이라도 줄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에 동참하게 됐다”며,“나눔리더로서 지역사회에 나눔 문화를 전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서울 나눔리더에 가입한 코레일로지스 윤양수 대표이사는 “코로나19와 수해로 많은 분들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데, 작은 나눔이지만 어려운 분들에게 도움이 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동참하게 되었다”며 “도움이 손길들이 모아져 어려운 시기가 빨리 극복되길 바란다.”고 했다.

두 대표이사는 코로나19 특별모금 기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위해 월급의 일부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대전과 서울지역에 각각 기부하며 나눔문화 확산을 선도했다.

나눔리더는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대전의 대표 나눔 브랜드로 2019년 1월 허태정 대전시장이 1호로 가입 후 121호까지 가입되어 있다.

2019년 100호가입을 달성하였고, 2020년에도 100명의 나눔리더 가입을 목표로 ‘나눔리더 seasonⅡ’를 진행하고 있다. 

나눔리더는 개인이 1년 내 100만원 이상을 일시 또는 약정할 경우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으며, 회원 가입시 인증패를 전달하고 있다. 

가입문의는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042-347-5176 으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