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파워세미텍(주)-천안시복지재단협약 및 후원금 전달
상태바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파워세미텍(주)-천안시복지재단협약 및 후원금 전달
  • 김남섭 기자
  • 승인 2022.02.09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파워세미텍(주)과 천안시복지재단 업무협약 체결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파워세미텍(주)과 천안시복지재단 업무협약 체결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파워세미텍(주)(사장 휴이븐(Hew Yee Voon))은 9일 천안시복지재단(이사장 정지표)과 천안시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후원금1천만원을전달했다.

이날 협약식은 코로나19 방역 수칙에 따라 최소 인원만 참석했으며, 정지표 이사장과 휴이븐 사장은 업무 협악서에 서명하고 천안시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칠 것을 다짐했다.

협약 주요 내용은 ▲지역사회 기부와 나눔 문화 확산 사업 공동 수행 ▲천안시 취약계층 학업 지원 등 교육지원을 주요 활동으로 연간 3회 사회공헌 활동 ▲천안시 복지 사각지대 지원을 위한 임직원 자발적 정기후원 참여 등 기타 사회적 취약계층의 상호 발전을 위한 필요사항에 대해 적극 협력을 약속했다.

정지표 이사장은“나눔 문화 확산에 동참해준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파워세미텍(주)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휴이븐 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관내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복지재단과 함께 협력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협력사와의 기부 동행으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나눔을 지속해서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파워세미텍(주)은 전세계 약 5만 명의 직원이 소속된 세계 10위 글로벌 반도체 회사로 본사는 독일에 있으며, 천안사업장은 2009년 목천읍에 설립돼 산업용 전력 제어사업부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제품은 주로 가정용 가전제품(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에 에너지 절감을 위해 사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