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동부교육지원청, 하반기 전화친절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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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동부교육지원청, 하반기 전화친절 교육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6.10.04 21: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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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BS 대전 = 이준희 기자]

대전동부교육지원청(교육장 이기자)은 10월 4일 4층 대회의실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2016년 하반기 전화친절 교육을 실시하였다.

친절마인드 향상과 함께 고객감동실현을 위하여 마련된 이번 교육은 김영모 한국인재경영교육원 강사를 초빙해 “민원인과 즐겁게 소통하는 친절마인드”라는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서비스 예절, 의사전달 기술 등 고객 응대에 필요한 기술과 친절한 전화 응대법 등의 내용을 중심으로 교육하였다.

이 번 교육을 통해 공직자로서 자발적 친절을 생활화하고 고객과 소통·공감하는 감동행정서비스를 구현할 것을 다짐하는 한편, 2016년도 하반기 전화친절 자체 평가 결과 취약항목으로 드러났던 종료시점 및 연결어법 항목 등에 대해 보완하는 등 고객을 맞이할 때의 실제 상황을 재현하는 실습 교육을 통해 민원 대처 능력을 강화하는 계기가 되었다.

대전동부교육지원청 이만복 운영지원과장은 “‘나부터, 지금부터’ 시작하는 친절마인드로 고객맞춤서비스를 제공하여 민원인의 다양한 요구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것”이며 “지속적으로 전 직원대상 친절교육을 추진하여 ‘고객이 행복한 교육행정서비스’를 실천하도록 동부가 먼저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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